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4.18 19:20
뭉쳐야 쏜다 (사진제공=JTBC)
뭉쳐야 쏜다 (사진제공=JTBC)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상암불낙스'가 손지창의 아내 오연수로부터 팩트 폭격을 당했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방송하는 JTBC '뭉쳐야 쏜다'에서는 연예인 농구단 '피닉스'와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경기를 앞두고 두 팀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고되는 가운데 '상암불낙스' 전력에 치명타를 입힐 배우 오연수의 한 마디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주 손지창이 이끄는 연예인 농구단 1호 '피닉스'로부터 도전장을 받은 '상암불낙스'는 화려한 과거사(?)가 폭로되는가 하면 체력 대결에서 밀리는 등 고전을 면치 못했다. 정식 농구 대결마저도 승리하는 것은 아닌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손지창의 아내이자 배우 오연수가 '상암불낙스'에 대해 뼈 아픈 한 마디를 거들었다고 한다.

김성주는 '상암불낙스'가 한창 실력 상승세 중인 사실을 어필하며 "혹시 주위에서 우리 얘기를 들어본 적 있냐"는 기대 섞인 질문을 한다. 하지만 손지창은 "와이프가 ''상암불낙스'는 어떻게 나보다 룰을 모르냐'고 했다"며 팩폭으로 응수한다.

'상암불낙스'의 고질적(?)인 문제도 알 만큼 예리한 오연수의 팩폭에 김성주는 "오래 전 이야기"라며 황급히 부정해보지만 이미 멘탈에 타격을 받은 '상암불낙스'는 반박할 수 없는 팩폭에 고개를 숙이거나 서로를 탓하는 등 흔들린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기세를 이어 '피닉스'는 정식 대결 예상 스코어로 62대 45를 들며 압도적인 대승을 기대한다. 하지만 허재 감독은 오히려 "첫 승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물러섬 없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처음으로 '상암불낙스'의 승리를 낙관한 허재 감독의 자신감이 통할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쏜다'는 오늘(18일) 밤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