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4.26 10: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의 메이크샵이 고객들에게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SNS용 마이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

마이소호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판매 일정, 관련 주문서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판매 예정 상품을 알림 메시지를 통해 판매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알려 주는 기능과 판매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저장하고 SNS 채널에 쉽게 공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판매자가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각종 링크들은 개수 제한 없이 무한대로 등록할 수 있다.

마이소호 마이링크 서비스 오픈으로 관련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구매 전환율이 향상돼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용 쇼핑몰 플랫폼으로서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무료로 빠른 쇼핑몰 구축은 물론 몰테일 쉽투비와 연계로 무재고 창업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웹과 앱을 동시에 지원해 편리성을 더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마이소호는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