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5.03 10:13
한 고객이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한 고객이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전자랜드가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효도선물로 인기있는 건강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의 안마의자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삼성·신한·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품목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안마의자 행사 모델 구매 후 오는 6월 7일까지 제품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5대암 종양 검사, 복부 장기 초음파 검사, 특수 초음파 검사 중 1가지를 선택해 검진받을 수 있는 특수건강 검진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홈 트레이닝을 택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TV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홈 트레이닝 라이브 PT 1개월권을 선물할 방침이다.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해 의류관리기, 청소기, 큐브 냉장고, 태블릿, 전동 칫솔,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