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5.06 12:00
퀘파쏘의 '원 샷 워시' 3종 (사진제공=퀘파쏘)
퀘파쏘의 '원 샷 워시' 3종 (사진제공=퀘파쏘)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뷰티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며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 이너케어까지 세분화된 케어를 추구하는 그루밍족이 등장하고 있다.

잇츠한불의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는 진정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편백수 성분으로 구성된 그루밍 레시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퀘파쏘의 '애프터쉐이브 원 샷 스킨'은 애프터쉐이브 겸용 올인원 스킨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잦은 면도로 자극을 받은 남성 피부를 잠재워준다.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가볍게 마무리돼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 취향을 고려했다. 은은하고 산뜻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이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원 샷 워시 3종'은 페퍼민트잎추출물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불편한 체취를 제거하고 청량감을 선사해준다.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피부의 유분기와 노폐물은 물론 헤어 왁스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전문 조향사가 조제한 3가지 니치 향 컬렉션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샴푸, 클렌징폼, 쉐이빙, 바디워시, 냄새케어까지 6가지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해결할 수 있다.

퀘파쏘 관계자는 "남성들의 자기관리가 일상화되면서 보다 근본적인 뷰티 케어를 위해 세심하게 고려한 뷰티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라며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다독여주고 그루밍 레시피 성분을 함유한 퀘파쏘의 원 샷 스킨과 원 샷 워시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