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06 17:31

"발렌시아가, 버버리, 구찌 등 하이엔드 브랜드의 명품 반팔 티셔츠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독보적 재고 연동 기술과 품질 이력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럽 현지의 다양하고 유니크한 신상 명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똑똑한 해외 직구 플랫폼 구하다가 여름 시즌 기본템인 반팔 티셔츠 200여종을 발렌시아가, 버버리, 구찌 등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중저가 브랜드까지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구성하여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간은 5월 6일부터 6월 3일까지 단 4주 간이다.

구하다의 이번 명품 티셔츠 기획전에서는 5만원대부터 70만원대까지 브랜드별 반팔 티셔츠를 총망라하여 선보이는데 기본 화이트 티셔츠부터, 시그니처 로고, 그래피티가 적용된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한국인이 사랑하는 하우스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상품은 유럽 부티크 파트너사와의 직계약으로 주문 후 4일이면 국내에서 받아볼 수 있다.

구하다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명품 의류 중 좀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티셔츠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라면서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기획전을 세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선물받을 수 있으며, 구하다 생애 첫 구매 고객의 경우에는 상품 구매 확정 시 1만 원의 쇼핑 지원금까지 지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