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5.07 09: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클래스101이 클래스MD를 대규모 채용한다.

클래스101은 오는 23일까지 취미, 수익 창출, 직무교육 등 다양한 클래스의 신입 및 경력 MD 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클래스101의 MD는 양질의 다채로운 클래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발굴부터 클래스 개설 및 오픈, 판매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는 핵심 직무이다.

클래스MD는 크리에이터와 신뢰 관계를 쌓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 기획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추진력, 그리고 전략적인 액션을 위한 데이터 분석력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 및 트렌드에 관심이 높고, 클래스 관련 분야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자격 및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 내 채용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채를 통해 선발된 클래스MD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입사 축하금을 지급하며, 입사 후에는 MD직무에 대한 상세한 커리큘럼과 함께 트렌드 분석, 전략 수립까지 배울 수 있는 전문적인 MD 육성 교육을 진행, 미래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안소리 클래스101  MD 리드는 "클래스101의 MD는 서비스와 크리에이터, 더 나아가 세상을 연결해주는 구심점 역할을 하며 클래스101의 미션인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을 직접적으로 실현시키는 직군이다"라며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클래스 생태계 전반에 대한 관심과 진심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는 MD를 꿈꾸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