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1.05.07 11:10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을 카드로 전하는 '가정애(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DB손보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까이하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매월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한 해 동안 10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카드로 가정의 달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경품은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코베아 캠핑 테이블&체어(3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3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30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5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