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5.07 16:14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신라스테이가 '맛있는 제주만들기'에 2년 연속 참여하며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사회공헌 활동 '맛있는 제주만들기'를 통해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이달부터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신라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2월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며, 특색 있는 메뉴로 제주 현지는 물론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도 미식 여행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체크인 시 제공되는 스탬프북을 지참하고 제주도 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을 방문하면 테이블당 무료 음료 1개 및 스탬프 1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올해부터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에서 스탬프북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북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은 제주도 내 19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과 전국 13개 신라스테이가 참여한다.

신라스테이는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생맥주 2잔(스탬프 1개), 생맥주 무제한 또는 1500㎖피처 2회(스탬프 2개), 조식 뷔페 2인(스탬프 3개) 혜택을 제공하며 지점별로 제공되는 혜택은 상이하다.

스탬프북 인증샷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스탬프북을 제공받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북 프로모션 및 인증샷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및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