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07 20:35
(사진제공= SBS FiL & NQQ 빵카로드)
(사진제공= SBS FiL & NQQ 빵카로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에 출연한 배우 한보름이 특별한 ‘악역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빵카로드’에서는 MC 신현준과 게스트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의 ‘부산 빵지순례’가 계속된다. 이날 ‘빵카’를 타고 이동하던 한보름은 “최근 끝난 주말드라마에서 제가 악역을 했는데...”라며 최근작인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맡았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신현준은 “전국민이 다 알죠. 원래 성격이 그렇다면서요?”라고 한보름에게 장난을 쳤고, ‘빵카’ 안은 폭소의 도가니가 됐다.

손사래를 치던 한보름은 “촬영 때 소리 지르고, 화내고, 집어던지는 게 너무 많았어요”라며 “그런 장면을 찍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나 했는데, 전혀 아니고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더라고요. 한 두 번이면 모르겠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매번 그러니까...”라고 악역의 고충을 고백했다. 이어 한보름은 “그래서 집에 가서 스트레스를 푸느라...한 게 있어요”라고 자신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털어놨다.

한보름의 ‘악역 극복기’를 들은 신현준은 “그런데 이렇게 ‘빵지순례’를 다니면서 특히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았나 싶어요”라고 말했고, 한보름은 “정말 맞아요”라며 동감했다. 유민주 파티시에 역시 “일한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라고 ‘빵이 주는 행복’을 다시 한 번 곱씹었다.

이에 신현준은 “오늘은 특별히, 식사를 하고 빵을 디저트로 먹는 게 아니라...빵을 먹고 나서 디저트로 돼지국밥 어때요?”라고 제안했다. 한보름&유민주는 “너무 좋아요. 먹어야 돼요”라며 입을 모아, ‘빵덕 대동단결’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국민악역’으로 열연한 배우 한보름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은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에서 공동제작, 편성돼 5월 7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 2회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