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09 20:43
민찬기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캡처)
민찬기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민찬기가 '코미디빅리그' 속 유쾌한 반전을 표현했다.

민찬기는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6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반전 활약을 펼쳤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홍윤화, 이은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학교 킹카 선배 캐릭터로 출연하고 있다. 이날 역시 민찬기는 오토바이 소리와 함께 멋지게 등장해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홍윤화, 이은형의 격한 환영을 받은 민찬기는 "요즘 박사 학위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노란색 슈트를 입고 '몽키매직' 댄스를 추면서 신바람 이박사 캐릭터를 표현했다. 퇴장할 때도 "머리 좀 초록색으로 염색하고 올게"라고 말하는 등 콘셉트에 충실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엿장수, 각설이, 행사장 풍선, 무당, 통아저씨에 이어 신바람 이박사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한 민찬기의 연기가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웃음 포인트를 책임지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특히 민찬기는 어떤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린 마음과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콩트 실력으로 개그맨도 인정할 만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설렘과 웃음을 모두 소화하는 민찬기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높은 순위를 견인하고 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