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11 21:00
(사진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사진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NS 속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인생을 건 여자친구의 사연이 찾아온다. 

1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71회에서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남의 여자친구는 여기저기에 자랑하고 싶을 정도로 예쁘다. 하지만 사진을 찍거나 SNS에는 별 관심이 없는 편. 그러던 어느 날, SNS에서 유명한 친구가 여자친구를 태그하면서 팔로우 수가 늘어나기 시작하고, 적극적인 고민남의 내조로 여자친구는 SNS 셀럽이 된다. 

처음에는 시니컬하던 여자친구가 밝아지고 적극적으로 변하는 모습에 고민남 역시 즐겁기만 하다. 하지만 SNS에 빠질수록 여자친구와의 대화는 줄어든다. 여자친구는 보여주기 식 사진을 찍고 하트 수에 집착하는 것은 물론 허세를 부리며 다른 사람이 되어간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여자친구의 행동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진다. 예전과 전혀 다른 모습이 된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곽정은은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까지 바뀔 수 있나?"라며 놀라고, 김숙은 "요즘 세상이라면 그럴 수도 있을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시간이 흐를수록 여자친구의 무리한 행동은 점점 기괴해진다. 한혜진과 주우재는 "이 정도면 갈 데까지 간 거다"라며 경악하고, 김숙은 "곧 들통날 거다. 불안해서 더 못 앉아 있겠다"라며 안절부절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SNS에 인생을 건 여자친구가 한 행동은 무엇일까.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71회는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