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11 22:03
(사진제공=SBS '불타는 청춘')
(사진제공=SBS '불타는 청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불타는 청춘' 원년 멤버들의 '추억의 동창회'가 열리는 가운데 강수지와 남편 김국진과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불청'의 원년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억의 동창회'가 그려진다. 청춘들은 비가 내리는 날, 공기 맑은 강원도 홍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신효범은 김도균을 만나자마자 "여보"라며 우렁차게 외치며 반가움을 나타냈다. 이어 신효범은 요즘 연애하냐며 얼굴이 좋아졌다고 그의 안부를 물었고, 김도균은 여자친구가 아닌 '유산균' 때문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드라마 스케줄로 인해 오랜만에 온 김광규를 보고 반갑게 인사했다. 하지만 김광규의 어색해하는 행동에 청춘들은 "이제 그만 겉돌고 '불청' 안으로 들어오라"고 놀렸고, 계속해서 어울리지 못하고 겉도는 김광규 모습에 혼자인 게 익숙해졌느냐고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불청' 원년 멤버 강수지와 김완선도 오랜만에 등장했다. 최성국은 '내가 막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성국은 '불청'에 처음 왔을 때가 생각난다며 '새친구'로 왔을 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불청'의 첫 공식 커플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연애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오랜만에 만난 청춘들은 각자 '불청' 첫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회포를 풀기 시작했고,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김광규는 "여기서 성공한 사람은 수지뿐"이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치와와 부부의 탄생을 옆에서 지켜봤던 원년 멤버들은 수지와 국진 중 누가 먼저 좋아했을지 추측하며 갑론을박을 벌였다. 효범은 "촬영 당시 수지가 국진오빠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고, 이에 수지는 정색하며 "좋아하는 마음이 전혀 없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강수지의 연애 스토리를 듣던 중, 김도균은 '불청'의 기획 의도가 "중년 솔로 친구 찾기"였다며 질투심 섞인 불만을 토로했다. 더불어 최용준도 "친구를 찾으라고 했는데 짝을 찾은 건 잘못된 것"이라고 했고, 솔로인 청춘들이 입을 모아 억울한 기색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