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임영웅이 홍삼 브랜드 정관장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 올린 신뢰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또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말인 '건행하세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대표되는 메시지도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지향점과도 부합한다고 덧붙였다.임영웅은 오는 24일 온에어 예정인 브랜드 TV CF를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김연경(흥국생명)이 2년 연속 MVP에 선정됐다. 개인 통산 6번째 수상으로 역대 최다 수상이다. 김연경은 지난 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도드람 2023-24 V리그 시상식에서 여자부 정규리그 MVP를 수상했다. 그는 언론사 투표 결과 31표 중 20표를 받았다. 2위는 5표를 받은 양효진이 차지했다.김연경은 정규시즌 36경기에 모두 출전해 140세트를 뛰었다. 공격 2위(44.98%), 득점 6위(775점), 서브 6위(세트당 0.207개), 리시브 5위(42.46%) 등 우수한 기록을 남겼다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정관장의 ‘찐생홍삼구미’가 출시 80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이 젊은 층과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홍삼’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라는 분석이다.KGC인삼공사는 지난해 11월 24일 출시한 찐생홍삼구미가 올해 2월 14일까지 80일 동안 총 102만개가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판매량 자체 분석에서 40대가 31.5%로 비중이 가장 높았고, 50대 26.9%, 60대 이상 22.5%, 2030세대 19.1% 순이었다.특히 40대 여성 판매 비중이 전체 21%로 가장 높았다.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KGC한국인삼공사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의 구매 트렌드 분석결과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을 명절 선물로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정보를 주기 위한 취지다.우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서울 강남‧서초‧여의도 등 직장인이 밀집한 업무지구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낸 제품으로, 한때 ‘미생홍삼’이라 불렸을 만큼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바쁜 업무 중에도 스틱으로 한 포씩 간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은 설 명절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자사의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티딜은 빅데이터 분석과 AI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는 문자 쇼핑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와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SK텔레콤은 이번 명절에도 명절준비 물품부터 선물구매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마련했다.우선 생활·주방용품을 비롯해 명절음식, 차량용품 등 명절준비에 필요한 물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 및 브랜드는 대상, 농심, LG생활건강, 뚜레쥬르, 정관장 등이다.◆대상 ‘DIY 김치 페이스트‧스프레드’대상은 서구 식문화에 걸맞게 김치를 새로운 형태로 변형한 글로벌 전용 신제품 ‘DIY 김치 페이스트’와 ‘김치 스프레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국‧유럽 시장을 겨냥해 현지인들의 취식 행태와 트렌드를 고려했다.DIY 김치 페이스트는 김치를 샐러드처럼 즉석에서 만들 수 있도록 양념 형태로 만들었다. 고춧가루, 마늘, 배, 생강 등 김치 양념에 필요한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 및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LG생활건강, 삿포로맥주, 오설록, KGC인삼공사 등이다.◆현대리바트 ‘아르떼 컬렉션’현대리바트는 고객 취향에 따라 식탁 상판과 다릿발의 디자인‧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식탁 ‘아르떼(Arte)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르떼 식탁은 인테리어와 주거 형태에 따라 세라믹 상판의 크기·형태·무늬는 물론, 다릿발 디자인까지 선택해 188가지에 이르는 개인 맞춤형 조합이 가능하다.세라믹 상판의 형태(사각·라운드)와 크기(1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경기가 끝난 후 프로농구 원주DB 코칭스태프와 직원들에게 욕설 폭언을 한 고양 소노 김승기 감독이 제재금 1000만원 징계를 받았다.KBL은 24일 오전 9시30분 서울 강남구 KBL센터에서 제29기 제2차 재정위원회를 개최해 소노 김승기 감독에게 1000만원, DB 권순철 단장에게 200만원의 제재금을 부과했다고 밝혔다.KBL은 지난 19일 고양 소노와 원주 DB의 경기 중 일어난 DB 권순철 단장의 경기진행 방해를 심의하고, 같은 경기 종료 후 김승기 감독의 폭언 및 욕설을 하며 구단을 비방한 행위에 대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할 여자배구 대표팀이 예선전 참가를 위해 14일(한국시간) 폴란드로 출국한다.대한배구협회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폴란드 우치에서 개최되는 2024 파리올림픽 예선전에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참가한다고 밝혔다.세자르 에르난데스 감독이 이끄는 여자대표팀은 총 14명의 선수가 파견된다. 김다인(현대건설), 김지원(GS칼텍스)이 세터진을 이끌고, 리베로 포지션은 김연견(현대건설), 문정원(한국도로공사)이 책임진다.강소휘, 권민지(이하 GS칼텍스), 박정아, 이한비(이하 페퍼저축은행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KGC인삼공사는 경기도 과천에 R&D센터를 오픈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7일 밝혔다.과천 R&D센터는 과천 지식산업센터 내 3821㎡ 규모로 9개 층으로 이뤄졌다. 기존 대비 1.7배 공간을 확장했으며, 첨단 장비를 신규 도입했다.앞서 KGC인삼공사 R&D센터는 지난 2010년 KOLAS 인정 획득을 비롯해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삼 진세노사이드 성분 분석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다.최근에는 2018년부터 5년 동안 홍삼오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남성 전립선 건강에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유통업계가 선보인 여름철 맞이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출시 업체는 해태제과, GS25, 남양유업, 정관장, SPC삼립 등이다.◆해태제과 '여름 냉만두'해태제과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별미로 즐기는 초계탕을 간편한 만두 요리로 구현한 ‘여름 냉만두’를 출시했다. 겨울이 성수기인 만두시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한 역발상 마케팅이다. 부드럽게 찢은 국산 닭고기로 만두소를 만들어 시원한 초계탕의 느낌을 살렸다.기름기 걱정 없는 닭고기라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강점이다. 고향 만두 특유의 쫄깃한 얇은 피에 닭고기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는 해태제과, 신세계푸드, GS25, KGC인삼공사, 오뚜기 등이다.◆해태제과 ‘빨라쪼 멜로네’해태제과는 이탈리아 젤라또인 ‘빨라쪼 델 프레도’의 여름철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지난달 선보인 수박에 이어 달콤한 멜론으로 만들었으며, ‘멜로네 젤라또’와 ‘멜로네 프레도’로 구성됐다.. 이탈리아어로 멜론을 뜻하는 멜로네(Melone)는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신제품은 충남 논산에서 수확한 고당도 멜론 원물에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KT&G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전국 이재민 구호를 위해 성금 5억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하며, 해당 지원금은 피해지역의 시설 복구를 비롯해 이재민 생계비,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성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매달 적립한 성금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해서 운용되는 KT&G의 사회공헌기금이다.또한 KT&G 자회사인 KGC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통합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글로벌 시장에서 정관장의 위상을 한층 높이겠다는 취지다. 전 세계 공통어인 영문으로 통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건강식품이라는 인식을 주고 있다.기존 정관장 브랜드는 국문과 영문이 혼용됐으며, 영문명은 ‘Cheong Kwan Jang’으로 사용해 국가별로 발음이 다른 경우가 있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내부적인 논의와 전문가 의견을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는 LG생활건강, 삼양식품, 오리온, 코카콜라음료, KGC인삼공사 등이다.◆LG생활건강 ‘4세대 환유고’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환유고’ 4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환유고는 5~9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를 포함해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의 한방 성분을 담아낸 영양 크림이다.4세대 환유고는 산삼 세포 성분과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IMPERIAL YOUTH Complex)’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