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단독 팬콘서트를 연다.지난 14일 차은우는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의 투어 일정이 담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차은우는 내년 2월 17일 한국을 시작으로 24일 말레이시아, 3월 9일 태국, 16일 필리핀, 30일과 31일 일본, 4월 13일싱가포르, 20일 인도네시아까지 다양한 국가를 돌며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포스터에는 '미스터리 엘레베이터'라는 공연 부제에 맞춰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웹툰은 그 뜻에 맞게 만화적 특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동시에 웹에 맞춰 칸 파괴, 멀티미디어 요소들의 활용, 독자와 상호작용 강화 등 차별화를 꾀함으로써 세계 시장에서 새 생명력을 얻어가고 있다.미국 만화 시장을 주름잡는 마블코믹스와 DC코믹스가 주로 남성 위주의 슈퍼히어로물로 각인돼 있다면, 한국식 웹툰은 한발 더 나가 여성 주인공이 각종 역경을 이겨내거나 복수에 성공하고 사랑을 얻는 로맨스판타지까지 가미해 각국 독자들의 새 읽을 거리로 자리를 잡았다.한국 웹툰이 인기를 끌면서 인기 웹툰마다 영화나 드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주연의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오는 10월 MBC에서 첫 방송한다.MBC는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주 1회, 매주 수요일에 선보인다고 22일 전했다.‘오사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한해나’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진서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참신한 콘셉트와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저주에 걸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차은우가 써브웨이 모델로 발탁됐다.써브웨이(Subway®)는 연예계 대표 ‘완벽남’ 차은우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Eat Fresh, Feel Good’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 써브웨이는 ‘Fresh’라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함께 ‘Feel Good’이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신선함 가득한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의 일상에 행복과 활기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브랜드 모델 차은우는 다음 달 중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국에 송출되는 ‘Eat Fresh, Feel G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에 출연한다.제작사 삼화네트웍스는 내년 상방기 방영 예정인 ‘원더풀월드’에 차은우가 출연, 김남주와 호흡을 맞춘다고 1일 전했다.‘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는 스릴러 드라마다. 극중에서 차은우는 의대를 자퇴하고 거친 삶을 살아가는 ‘권선율’ 역을 맡았다. 베일에 싸인 권선율은 상실의 슬픔에 빠진 은수현을 만나 그녀의 상처를 치유하며 삶 깊숙이 스며드는 인물이다.차은우는
[뉴스웍스=원성훈 기자] 김건희 여사가 23일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명예위원장에 추대됐다.김 여사는 서울 중구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된 'K-관광 협력단'의 출범식에 참석했다. 출범식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 관련 정부기관을 비롯해 관광기업 대표, 관광업종별 협회, 유학생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이부진 위원장은 김 여사를 명예위원장으로 추대하며 한국방문의 해 성공과 K-관광 협력단 활동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달라고 요청했다. 그동안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을 추진할 때 대통령 배우자를 명예위원장으로 추대한데 따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7일 IT업계에서는 이모티콘 무료 이용 쿠폰 제공 이벤트, 실내 5G(세대) 서비스 구현 성공, 북토크 개최, 시리즈 B 투자 유치 성공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SK텔레콤이 'V컬러링'에 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싶은 사업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를 열었고 KT가 최신 이모티콘의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연다. LG유플러스와 시에나가 오픈랜 규격에 맞는 스몰셀 인빌딩 솔루션으로 실내 5G 서비스를 구현했고 밀리의 서재가 지니뮤직·펜슬프리즘과 영국 팝 스타 앤 마리의 '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솔로 활동 시 포텐 터질 것 같은 남자아이돌' 1위에 올랐다.25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따르면 '그룹보다 솔로 활동 시 포텐 터질 것 같은 남자아이돌 멤버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지민이 1위를 차지했다. 이 투표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투표수 1만2452표 중 4604(37%)표로 1위에 오른 지민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인정받은 다재다능한 뮤지션으로 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다채로운 활동으로 2022년 상반기를 빈틈없이 꽉 채웠다. 차은우는 올해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먼저 아스트로로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으로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아스트로는 정규 3집 활동 전후로 국내 단독 팬미팅과 한국과 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진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1월 18일부터 2021년 12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0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211만1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지난 22일 한국광고학회에서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회장 안대천, 인하대 경영학과 교수)가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상’은 매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하여 강력한 브랜드 자산의 형성과 강화에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우수 브랜드로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안대천 한국광고학회장은 “올해 초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방탄소년단 정국이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9월 16일부터 2021년 10월 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8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9만1438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구창환 소장은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생돌' 지원자들의 미공개 사진이 오픈됐다.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최근 공식 SNS에 권형석, 이재준, 서성혁, 김현엽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권형석은 올 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지어 유아인 못지않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편안한 옷차림의 이재준은 슈퍼주니어 려욱을 쏙 빼닮은 완성형 외모를 과시했다.화이트 슈트를 착용한 서성혁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그윽한 눈매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8일부터 2021년 9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32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381만8968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올 추석 연휴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이 불가피하게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그리운 가족이나 친척들도 만나기가 쉽지 않다. 또한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집에서 즐기는 여가나 취미, 문화 생활도 이제 새롭지가 않다.이에 올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웹툰 작품들을 추천한다.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들의 원작 웹툰을 먼저 감상한 후 드라마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의 원작 웹툰을 찾아보거나 이미 방영된 작품의 원작을 찾아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