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2기 고객패널' 21일까지 모집…"고객 중심 경영 실천"
2024-06-14 박성민 기자
[뉴스웍스=박성민 기자]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12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랩(Wrap)·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 또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며 총 3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및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