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루다인도네시아, 여행서비스 할인·광고 위해 '맞손'
2025-02-17 손일영 기자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하나카드는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12일 열린 체결식에는 와밀단 싸니(Wamildan Tsani) 가루다인도네시아 대표와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 등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기 기체 외부에 하나카드 래핑광고가 진행됐다.
래핑광고는 하나카드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상품 '트래블로그' 카드와 '트래블 GO' 카드 광고로 구성됐다.
인기 노선인 '인천-발리' 항공권 특가 이벤트도 실시된다. 하나카드의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에서 올해 해당 노선에 대한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5박 7일 형 항공권을 포함해 실시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어 항공과 현지 호텔까지 패키지로 결합해 특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가 운항 중인 '인천-발리 노선'은 타 항공사에 비해 여행 시간대가 좋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승수 하나카드 디지털 글로벌그룹장은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맞춤형 여행몰인 트래블버킷에서 항공과 숙박 등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해외여행 필수품 트래블로그 카드와 함께 가성비 있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올해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함께 신들의 섬 발리를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