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5 전국 대리점 콘퍼런스…"영업 현장과 소통 지속"

비전과 올해 전략 공유…우수 대리점·카매니저에 시상 마케팅 강화와 고객 맞춤형 판매 통해 내수 공략 가속

2025-04-21     정현준 기자
쉐보레가 지난 18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콘퍼런스'를 개최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쉐보레)

[뉴스웍스=정현준 기자] 쉐보레가 지난 18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와 1분기 우수 카매니저를 포함한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해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고,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점검했다. 또한 영업 지원을 위해 리테일 마케팅 강화 전략을 공유하고, 향후 영업 활동의 방향을 모색했다. 

헥터 비자레알 한국지엠(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쉐보레는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고객 경험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쌓아왔다. 이러한 여정에서 고객 접점의 최전선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계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역 특성과 고객 요구에 맞춘 판매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콘퍼런스에서는 1분기 우수한 실적을 거둔 대리점과 카매니저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으로는 ▲청주가경(대전·충청) ▲수원광교(서울 남부) ▲부평(서울 서부) ▲거제(부산·경남) ▲북부(서울 북부) 등 총 13개 대리점이 수상했고, 우수 카매니저에는 18명이 선정됐다.

쉐보레 관계자는 "앞으로 대리점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시장 대응력을 높이고, 고객 신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16일 열린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미디어 출시 행사에서 철수설과 관련해 "무대응이 원칙"이라며, 사실상 철수설을 공식 부인한 바 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