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영상 인기…조회수 650만 돌파
2025-05-09 손일영 기자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삼성화재가 선물하는 보험 상품 라인업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화재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영상이 공개 9일 만에 조회 수 650만회를 넘어서고 1만5000건의 좋아요를 받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새 광고 캠페인은 '보물같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일상 속 보험이 얼마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지를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편 ▲골프 치러 가는 부하 직원들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편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편 ▲종합편까지 총 4개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1월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선보인 이후 연달아 '선물하는 보험' 상품을 출시하며 업계 최대의 '선물하기 상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하반기까지 '선물하기 상품'을 3개 이상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도 신설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선물하는 보험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얼마나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는지 광고를 통해 공감대를 갖고자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