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라이프, '민트색 커피차' 통해 GA 파트너십 강화
2025-06-17 손일영 기자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iM라이프가 법인보험대리점(GA)들과 상생의 영업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M라이프는 파트너 GA 임직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커피와 간식을 나눠주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달부터 약 2개월간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격려와 감사 차원을 넘어 지역 기반 GA와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iM라이프는 현장을 찾은 설계사들에게 특별 제작된 커피차를 통해 ▲민트홀릭 라떼 ▲민트 바닐라 라떼 ▲민트 레몬에이드 등 다양한 민트 음료를 제공했다. 이어 노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간식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돼 단디무드등과 레디백 등 한정판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곽찬희 iM라이프 영업전략본부장은 "설계사분들이야말로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iM라이프의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파트너"라며 "iM라이프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시작으로 GA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