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톡톡] 신한카드 '5개 스키장' 통합 시즌권 판매·KB국민카드 '한가위 선물' 할인 이벤트·하나카드 '한가위 맞이' 트래블로그 행사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신한카드는 전국 5개 주요 스키장 무제한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이해 알뜰한 명절 준비를 위한 할인과 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를 통해 '추석 해외 여행객' 여행지원금 행사를 선보인다.
◆"성인권 사면 자녀는 5만원"…신한카드, 전국 5개 스키장 통합 시즌권 단독 판매
신한카드는 통합 스키 시즌권 'X5+시즌패스'를 신한 SOL페이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통합 시즌권은 25/26 시즌 동안 ▲모나용평 ▲하이원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등 전국 5개 주요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X5+시즌패스'는 내년 초 스키장 폐장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성인권은 54만9000원, 청소년권은 3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1차 판매를 통해 성인권과 청소년권을 각각 3만9000원, 2만6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19세 이하 자녀가 있는 성인은 성인권을 구매하면 발급비 5만원만 부담해 '자녀무료시즌패스' 1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카드사 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구입이 가능하며,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0.5% 마이신한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신한 Discount Plan' 카드로 통합 시즌권을 결제한 고객은 최대 19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 'X5+시즌패스' 이벤트를 공유하고, 신한카드로 시즌권을 결제하면 총 606명을 추첨해 1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한편 신한 SOL페이에서는 고객이 선택한 스키장까지의 교통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셔틀패스도 판매한다. 가격은 19만5000원부터 29만원까지 선택한 스키장 수에 따라 통합 셔틀패스 가격이 달라진다.
◆"명절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KB국민카드, 한가위 알뜰 쇼핑 이벤트 선봬
KB국민카드는 명절 선물세트 할인과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KB국민카드 고객이라면 이마트(일부 점포 제외)에서 다음 달 6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구매 구간별로 최대 1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는 명절 선물세트 최대 30%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이용 고객은 다음 달 9일까지 선물세트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음 달 5일까지는 구매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농촌사랑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이마트에브리데이 ▲롯데백화점 전 매장 ▲현대백화점 전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최대 4만원권 상품권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온라인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특선물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결제(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이용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최대 2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어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는 추석 프로모션 행사상품 최대 15% 즉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KB Pay 쇼핑에서는 '착한 소비 소상공인 상생 특별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5% 할인(최대 1만원) '착한소비쿠폰 3매'를 통해 ▲식품 ▲건강 ▲주방 ▲뷰티·리빙 등 100여 종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추석 해외여행 '트래블로그 이벤트' 실시…"여행지원금 최대 100만원"
하나카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트래블로그' 손님을 위해 추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지주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트래블로그는 '2025 추석특집 트래블로그 환전 육상 대회(트육대)'를 개최한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트육대' 출전 선수로 신청하면 매일 eSIM 500MB 무료 쿠폰과 신라면세점 쿠폰팩이 기본 제공된다.
'트육대'는 ▲일본 ▲중국 ▲베트남 ▲유럽 ▲미국 연합(미국 달러 사용국) ▲월드(5개 팀 외 기타 통화 국가) 등 6개 팀으로 구성돼 경쟁한다. 기간 내 팀별 환전 실적 합산으로 최종 순위가 가려지는 구조다. 각 팀에서 개인 환전액이 가장 큰 사람은 MVP로 선정돼 여행지원금 100만원을 받는다. 2등은 30만원, 3등에게는 10만원이 제공된다. 환전 실적 합산 금액 1등 팀 전원은 '해외 10% 캐시백+5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 중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트래블로그(마스터)와 트래블GO(비자) 카드로 결제하면 3%(최대 6만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같은 기간 해외 ATM 인출 고객은 인출액 2%를 하나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트육대' 1등 팀에 선정됐다면, 연휴 기간 트래블로그로 최대 1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추석 해외여행 중 트래블로그 결제·인출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머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는 "이번 추석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황금연휴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들에게 환전, 결제, 인출, 통신, 쇼핑까지 트래블로그가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