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행 플랫폼 '우리WON트래블' 재단장…여행·해외결제 혜택 강화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우리카드는 자체 여행 플랫폼 '우리WON트래블'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WON트래블'은 항공·호텔·여행 패키지 등 해외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우리카드 자체 '원스톱 여행 플랫폼'이다.
개편된 우리WON트래블에서는 항공과 호텔 예약을 비롯해 특가 여행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 예약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리뉴얼 기념 인기 여행지 특별 기획전(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에서는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해외 서비스와 대중성 있는 특화 상품도 확대한다.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에 따라 ▲공항 라운지 이용료 환급 서비스 ▲스타벅스 등 해외 인기 가맹점 할인 ▲오사카 우메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할인 ▲미국 공항 입국 심사 패스트패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향후 예약 상품 및 해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음 달 말까지 '우리WON트래블'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리뉴얼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파리 비즈니스 항공권(1명) ▲리모와 캐리어(3명) ▲소피텔 숙박권(6명) ▲10만원 캐시백(20명) ▲면세점 1만원 쿠폰(470명)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새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과 카드 이용에 필요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