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1.30 09:4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재료를 통째로 넣는 원액기로 유명한 ㈜엔유씨전자가 통째로 원액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통큰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유씨몰을 비롯한 15개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통째로 원액기 구매 고객 전원은 펜소닉 티포트와 세인트칼렌 에어프라이어를 모두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주방가전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사은품 증정 대상 모델은 통째로 원액기 시리즈인 WSJ-972KC, WSJ-661KC, WSJ-962K, WSJ-972K, KJ-623S, KJ-622R 6가지 모델에 한정된다.

이중 WSJ-972KC와 WSJ-661KC 두 가지 모델은 오렌지, 자몽, 레몬 등 시트러스류 과일 착즙이 간편한 ‘오렌지 착즙기’ 모듈이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또 새해 및 설 명절을 맞아 2019년 신제품인 ‘엔유씨 헬스프렌드 IoT 스마트 주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포트메리온 커피잔 세트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엔유씨 IoT 스마트 주서는 체성분 측정을 통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하는 신개념 착즙기로, 레시피 외에도 칼로리 조절, 헬스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하는 설 명절을 대비해 생선구이기와 슬로우쿠커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의미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통째로 원액기 구입 시 티포트와 에어 프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만큼 3가지 가전제품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 몰인 엔유씨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