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12.09 18:01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SPC그룹은 코로나19로 대세가 된 홈파티·홈캠핑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연말 홈파티용으로 출시한 케이크 4종. (사진제공=SPC그룹)
파스쿠찌가 연말 홈파티용으로 출시한 케이크 4종. (사진제공=SPC그룹)

◆'홈파티'용 신제품 대거 출시 

파리바게뜨는 소규모 모임을 지향하는 홈파티족을 위한 신제품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만 40여년 그려온 '장인' 톰 브라우닝 작가와 협업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에 넣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릭터 콜라보 케이크도 출시했다. 인기 캐릭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 '홈파티 패키지'도 한정판으로 내놨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간편식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 제품들로 구성된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 파티팩',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월리'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월리의 피규어가 큐브케이크에 숨겨진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굴뚝을 잡아 올리면 초코볼이 나오는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작은 돋보기로 케이크 띠지에 있는 월리와 친구들을 찾을 수 있는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가 출시됐다. 

파스쿠찌도 '트윙클 루비 케이크', '윈터 포레스트 케이크' 등 4종의 케이크를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자신의 파티를 공유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잠바주스의 '홈파티·홈캠핑 세트'. (사진제공=SPC그룹)
잠바주스의 '홈파티·홈캠핑 세트'. (사진제공=SPC그룹)

◆'홈캠핑족' 겨냥한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은 집 앞마당이나 테라스에서 연말 캠핑 여행 분위기를 즐기는 '홈캠핑족'을 위한 캠핑용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망토처럼 활용 가능한 담요 '패딩 블랭킷'과 패딩 소재가 발목을 감싸는 '패딩 부츠'를 선보였다. 오는 25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해피오더앱으로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해 '멀티 테이블 바스켓', '캠핑 블랭킷', '스테이 랜턴' 등 캠핑용품 3종 세트를 연내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홈캠핑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텀블러와 캠핑 테이블을 출시했다. 오는 16일부터는 캠핑체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잠바주스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샴페인잔, 테이블러너, 냅킨 등으로 구성된 '홈파티·홈캠핑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홈파티 세트. (사진제공=SPC그룹)
라그릴리아 홈파티 세트. (사진제공=SPC그룹)

◆"안전성·편의성↑"…배달 서비스 강화

SPC그룹은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의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배달 서비스도 강화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의 픽업 서비스 테이크아웃으로 제품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배달비 반값, 픽업 1000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도 '파티 세트', '베이직 세트', '스페셜 세트', '키즈 세트', '디저트 세트' 등의 메뉴를 10인분 이상 주문할 경우 박스 패키지에 담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할 방침이다. 아울러 라그릴리아는 연말까지 모든 메뉴를 무료 배송하며, 4만원 이상 배달 주문 시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를 증정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제한된 공간과 환경에서 보내는 연말이지만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브랜드별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달 서비스 혜택도 강화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