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26 03:42
트와이스 미나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미나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와이스 미나가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3월 24일 8480만5477표를 받아 제134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생일을 맞은 미나를 축하하기 위해 팬덤 원스가 똘똘 뭉쳤다. 이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봄에피는_원스의꽃_미나리’, ‘#BlackSwanMinaDay’ 등 미나를 향한 해시태그가 순위에 오르며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최애돌’ 미나 커뮤니티에서는 미나의 생일을 기념하는 화려한 배너를 완성시킨 원스가 서로서로 투표를 독려하며 기부요정과 동시에 여자 개인 순위 1위를 달성시켰다.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기준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지금까지 기부요정에 2회 선정된 미나는 누적 기부금액 100만 원을 달성했다. 미나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쓰인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2억 1400만원이다.

한편, 트와이스 뮤직비디오가 꾸준한 조회 수 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 3월 19일, 미니 7집 타이틀곡 ‘FANCY’ 뮤직비디오가 4억 뷰를 달성했고 그 후 3일 만에 데뷔 미니 앨범 타이틀 'OOH-AHH하게' 뮤직비디오 또한 4억 뷰를 넘기는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