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5.06 15:16

닭가슴살 속에 야채&샐러드 무스가 들어간 한끼 맞춤 신제품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로 믿을 수 있는 영양 설계 아이템

다이어트 식단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에서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피키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에서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피키다이어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30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하는 식단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에서 최근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닭가슴살을 활용한 한끼 식단 제품인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닭가슴살 한끼볼 제품은 오븐&스팀 공법으로 익힌 부드러운 국내산 닭가슴살 속에 국내산 감자, 양파, 달걀 등 신선한 샐러드와 야채 무스가 들어간 제품으로 단백질은 물론 탄수화물, 지방, 식이섬유 등을 골고루 채우기에 좋은 제품이다.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의 경우 각 3종 모두 단백질이 14g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가 되는 양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 식감과 함께 다양한 재료의 샐러드 무스가 들어간 닭가슴살 한끼볼은 퍽퍽한 닭가슴살을 어려워하는 식단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피키다이어트의 관계자에 따르면 “닭가슴살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 또는 오랜 시간 식단관리를 진행한 유지어터들에게도 잘 구성된 영양가로 꾸준히 찾는 닭가슴살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큰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식단 관리 중 닭가슴살 한끼볼만 먹기에 부족한 양이라 생각된다면 신제품 1am 알뜰샐러드 퍼플 & 베이비 그린과 함께 먹는 것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 한끼볼’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피키다이어트 사이트 내에서 구매 시 10+5의 혜택은 물론 포인트 5배 적립 다양한 프로모션과 출시기념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