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3.21 10:12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1일 금융권은 광고영상 등을 통해 금융상품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봄을 맞이해 테마파크 할인 등과 같은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해상)
(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영상 유튜브 2000만뷰 돌파

현대해상은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주제로 제작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이다.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있게 풀어낸 광고다.

이 광고 외에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3편의 캠페인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는 총 3500만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들은 현대해상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아꼈SONG’ 신규 TV광고 

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인 '아꼈SONG'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DB다이렉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2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에버랜드 최대 50% 할인

KB국민카드는 KB페이로 에버랜드를 이용한 고객에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31일까지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찾는 고객에게 ▲KB페이 결제시 '대인 종일권 1+1(50% 할인)' ▲KB국민카드로 튤립 화분 구매 시 1+1(선착순 1만명)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페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장도 제공한다. 

행사 세부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KB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