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8.29 09:44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9일 삼성생명은 '보험스토리 웹소설 및 에세이 공모전' 수상식을 열었다. 현대해상은 금융상품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DB손해보험은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또 AXA손해보험은 금융상품 보장강화를 통해 고객 끌어모으기에 나섰다. 

28일 오후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린 삼성생명 '보험스토리 공모전' 수상식에서 전영묵(가운데) 삼성생명 대표와 정희수(오른쪽) 생명보험협회장이 수상작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28일 오후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린 삼성생명 '보험스토리 공모전' 수상식에서 전영묵(가운데) 삼성생명 대표와 정희수(오른쪽) 생명보험협회장이 수상작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 '보험스토리 공모전' 수상식 개최

삼성생명은 '보험스토리 웹소설 및 에세이 공모전'의 수상식을 개최했다.

웹소설 부문 대상에는 보험사기를 다룬 'SIU:범죄사냥꾼' 작품이 선정됐다. 에세이 부문에는 고객들과의 만남 속 깨달음을 다룬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 작품이 뽑혔다.

이외에도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등 총 50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이날 수상식에는 수상자 가족, 지인을 포함해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 박종문 삼성생명 자산운용부문장 사장, 정희수 생명보험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제공=현대해상)
(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하면 '종합보험' 보험료 10% 할인

현대해상은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보험 가입자 대상 ‘부모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 가입고객의 부모가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을 가입할 경우 어린이보험 유지를 조건으로 보험료 1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이벤트 실시로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부모 가입 월평균 건수가 2023년 1~4월 대비 약 120% 이상 증가했다.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은 현대해상의 대표 상품으로 15세~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3대질환(암,뇌,심장) 등 중대 질병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각종 배상책임, 운전자 관련 보장 등 다양한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어린이보험 유지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DB손해보험)
(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윤아 출연 '신규 TV광고' 공개

DB손해보험은 신규 TV광고 티저영상 2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 중인 임윤아와 올 초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진영이 출연한다. 신규광고는 TV와 디지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9월 1일 공개될 본편 광고에서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AXA손해보험)
(사진제공=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 '운전자범위 사전지정'으로 보험료 할인

AXA손해보험은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통해 운전자의 범위를 사전에 지정해 보험료를 할인받는 추가보장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운전자 범위에는 ▲부부운전자 한정 ▲가족운전자 한정 ▲가족 및 형제자매 운전자 한정 ▲기명피보험자 및 지명 1인 등이 있다.

이에 더해, 임시운전자 특약에 가입한 고객은 일정기간 동안 자동차를 다른 사람이 운전하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도 보상받을 수 있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이 자신의 차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거나 타인의 차를 운전할 경우 가입자 본인이 운전하는 것과 동일한 보험혜택을 받기 위해 특약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다"며 "AXA손보의 특별약관과 관련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가족, 지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