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허블뷰가 글로벌 광고 운영에 적합한 플랫폼으로 거듭났다.허블뷰에서 트래픽 측정에 사용하고 있는 미디어 검증 위원회(MRC) 국제 광고 표준은 구글과 미국에서 지표로 사용된다. 트래픽 봇, 클릭 수 조작 등의 어뷰징을 방지하고, 광고 수익의 투명성, 안정성을 보장한다.허블은 이외에도 대량의 트래픽을 보다 국제 광고 표준에 맞게 운영하고자 양방향 광고 협회(IAB)와 협의를 진행 중이다.황고연 대표는 “트래픽을 국제 광고 표준에 맞게 제공하여,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라며 "허블뷰는 글로벌 광고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민티 측이 나이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10일 민티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민티는 자신을 둘러싼 소문들에 무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면서 "민티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더한 상심을 안길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사실과 달리 떠도는 소문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이어 "민티는 알파카 프로덕션의 대표이자 소녀주의보의 제작자 소리나가 맞다"리먀 "어렸을 때부터 작곡가로 활동해왔고 투자 제의를 받아서 회사를 설립했다. 하지만 2년 전쯤 여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어핏 1&1 대란 관련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퀴즈가 출제됐다.8일 OK캐쉬백 오후 4시 문제 "단 2일동안만! ㅇㅇㅍㅁㄹㅂㅅ쿠폰 쏜다"의 정답은 '에어핏무료배송'이다.오후 3시 문제 "ㅇㄷㄱㅈㅋㄹ로 고민할 틈이 없어요"의 정답은 '여덟가지컬러'이다.오후 2시 문제 "ㅎㄹㅇ을 덮는 기장감으로 레깅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핏"의 정답은 '힙라인'이다.오후 1시 문제에 "올 여름 품절대란, 국민티셔츠 ㅇㅇㅍㅌㅅㅊ 롱슬리브 출시"라고 물었다. 정답은 '에어핏티셔츠&
큐레이션 쇼핑사이트 G9(지구)가 3만원 전후의 소소(小小)한 '소확행' 상품을 모은 'G9 라이트(Lite)' 코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소확행이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뜻의 줄임말이다.‘G9 라이트(Lite)’ 코너는 뷰티·패션·생활·식품·가전 등 여러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소확행 상품을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우선, 뷰티·패션·생활·식품 등 대표 카테고리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단순히 필요나 유행에 따른 상품이 아닌, 품질이 우수한 제품 위주로 선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125g+포장박스+쇼핑백(2만원)’과 ‘빅토리아시크릿 1+1 바디로션 바디미스트(2만 8900원)’를 비롯해 ‘캘빈클라인 캔버스
'고등래퍼2'에 출연하는 민티가 로리타 컨셉트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네티즌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23일 한 포털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은 "성적인 것은 맞는 거 같은데 불쾌는 아니다", "여성들이 미투 운동으로 고군분투하는 중에 이게 무슨 공든탑 무너뜨리는 짓", "이런애들을 방송에 내보내려는 어른들이 진짜 문제다", "사실 가사가 하나도 안들려서 무슨내용인지 모르겠다", "뭔 고등학생 노래가 야동같냐", "너무 상업적인 냄새가 나서 심히 보기 민망함", "미성년자가 가관이다", "타이틀 곡명부터 의심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티는 22일 데뷔 싱글 '유 두'를 발매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민티가 입은 'Eat me
'고등래퍼2' 지원자 민티의 신곡이 로리타 논란에 휩싸였다.민티는 '고등래퍼2' 첫 방송 전날인 22일 자신의 데뷔 싱글 '유 두'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알앤비 장르의 '내맘대로'까지 총 2곡이 실렸다. 민티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유두'는 일렉트로 하우스의 하위 장르인 컴플렉스트로(Complextro)와 퓨처베이스의 영향을 받은 비트에 민티의 무기인 '위스퍼랩(속삭이는 듯한 래핑)'이 인상 깊은 힙합곡이다.그러나 앨범 발매 직후 민티는 로리타 논란에 휩싸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민티가 입은 'Eat me'라고 적힌 의상과 민티가 취한 자세가 로리타에 해당한다고 주장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미세먼지는 일반 먼지와 달리 기관지나 폐에 달라붙거나 쌓여 있어 세계보건기구(WHO)는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규정한 바 있다. 이에따라 식품업계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디톡스 식품 대표주자에 대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Health&food Science’를 표방하는 대상웰라이프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인정 받은 ‘클로렐라 플래티넘’을 대표주자로 내놨다.국내 최초로 클로렐라 배양법을 자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