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일 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인 '동지'가 얼마 남지 않았다. 예로부터 동지는 팥죽을 쑤어 자기 나이만큼 새알심을 넣어 먹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팥의 붉은색이 액운을 쫓고 행운을 들인다는 뜻이 담겼다. 식품업계는 다양하게 팥을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속속 내놓고 있다. 최근에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동지에 즐기는 팥의 의미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간편하고 취향에 맞게 즐기는 각종 팥 메뉴가 인기다. 집에서 팥죽을 쑤어먹는 대신 팥죽을 구매하는 사례가 늘어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국내 한 이커머스 기업이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해외로 떠나는 여행 족 2명 중 1명은 여행을 떠날 때 간편 먹거리를 챙겨가고, 그 중 라면과 고추장이 약 5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점 이용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한식을 맛보게 하고, 추가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11일 도시락데이를 맞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온라인몰 ‘본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도시락데이는 매월 11일 진행되는 와이파이도시락의 멤버십 데이로 할인, 사은품 등 매월 다른 혜택으로 재미를 더하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이번 도시락데이는 와이파이도시락x본몰이 함께 하는 이벤트로 추석을 앞두고 연휴 기간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몰의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본몰의 트래블키트는 먹거리가 걱정되는 여행길에 챙겨가면 좋은 비빔 고추장, 장조림, 죽 등으로 구성된 본죽에서 출시
[뉴스웍스=김민정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오는 8일부터 이틀간 공식 온라인몰 '본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본몰 돌잔치' 이벤트를 연다.이벤트 기간 모든 본몰 구매 고객에게 영양 곡물 간식 '차곡차곡 서리태'가 증정되며, 8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본아이에프 직원이면서 계정 운영자인 '모리언니'가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고 이벤트로 '미니 장조림' 등을 제공할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트래블 키트'를 출시하고 최대 56% 할인한다고 24일 밝혔다.트래블 키트는 간편죽과 반찬, 만능 고추장 소스 등이 담긴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도 증정된다.본몰 트래블 키트는 다양한 제품죽과 반찬이 함께 담겨 있다.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쇠고기죽',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업계의 유통 판도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다.온라인이나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30 세대는 물론, 경쟁력 있는 가격과 배송 서비스 확대 등의 강점으로 다양한 연령대에게 주요 소비 채널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실제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19년 4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부문 매출은 14.1% 성장, 오프라인 부문은 2.9% 하락하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신제품 출시 간격이 짧은 식품업계 역시 재고 비용을 절감하고 홍보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본아이에프가 간편식 브랜드 신제품명을 걸고 전국 팔도 글쟁이 대상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통해 제품의 개성이 드러난 재치 있는 한 문장을 작성하면 된다. 문장은 띄어쓰기를 포함한 30글자 이내로 하면된다. 영어, 숫자, 특수문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이번 행사는 7월 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본몰 고객 대상으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 3회 중복 응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부쩍 더워진 날씨에 안부 인사로 휴가 계획을 묻는 시기가 됐다.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직판 여행사 KRT가 혜택을 제공하는 ‘2019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7월, 8월에 출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선착순 700명 대상으로 본 몰 트래블 키트가 증정된다.본죽 공식 쇼핑몰인 본몰 트래블키트는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낙지김치죽 각 1개와 미니장조림 2개, 고추
#피곤한 저녁 집에 들어서면 아무것도 생각하고 싶지 않다. '저녁을 먹긴 먹어야겠는데 뭘 먹지?' 한 끼 식사를 정하는 데 사실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진 않는다. 보통은 생각하기 귀찮거나 결정을 못해 '집 냉장고에 있는 음식'으로 정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 내 취향을 알고 딱 맞는 식사를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있으면 어떨까.식품업계의 큐레이션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모양새다. 큐레이션 서비스란 고객이 검색하거나 따져보지 않아도 개인 취향에 맞는 정보들을 빠르게 취합, 선별, 제공하는 것으로 유통분야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트랜드다. 23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IFC몰에 있는 CJ올리브마켓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올리브 그로서리'에서는 일정 요리에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이 지난 7월 11일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된 CJ ENM CJ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방송 39분 만에 목표 대비 210% 달성하며 조기 매진됐다.본아이에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최화정쇼만을 위해 마련한 ‘아침엔본죽’ 특별구성 상품과 신제품 아침엔본죽 랍스터죽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아침엔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완판 행렬에 합류했다. 최화정은 방송을 통해 “화끈짬뽕죽은 계속 중독되는 맛, 쌓아두고 먹고 싶은 최고의 죽”이라며 아침엔본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쇠고기 죽은 마음의 평온을 주는 힐링죽”이라고 설명했다.죽 프랜차이즈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본죽 밀타임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에서는 본아이에프의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2개와 밤라떼죽 2개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최근 출시된 ‘본죽 밀타임’은 ‘귀리’와 ‘햄프씨드’가 함유돼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에 마시기만 했던 파우치 죽과 달리, 본죽 밀타임은 씹는 식감을 주는 곡물 토핑을 추가해 차별화 했으며, 한 팩에 100칼로리 미만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1인 당 1세트씩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 외에도 본몰에서는 가입만 하면 첫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식생활 선물 플랫폼’으로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단장한 본몰은 ‘일상 속 식생활을 선물하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본아이에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가능하며, 네이버 및 카카오톡 아이디(ID)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리뉴얼 된 본몰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침엔본죽'과 '본죽 밀타임', 본장조림, 본설렁탕 등 본아이에프의 간편 가정식제품부터 건강즙 브랜드 '자연을 마시다', 떡, 견과류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12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본죽 장조림 판매는 12일 오후 17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먹을수록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 등 총 15팩의 최다 구성으로, 5만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홈앤쇼핑 모바일 앱(APP) 통해 구매할 시, 10% 추가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한 팩에 200g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간편하게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2종을 출시했다. 본죽 밀타임은 죽 프랜차이즈 1등 브랜드인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간편죽 브랜드로, ‘군고구마죽’과 ‘밤라떼죽’ 2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 밀타임은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스푼 등 도구 없이 음료처럼 즐길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본죽 밀타임의 군고구마죽과 밤라떼죽은 슈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가 함유돼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귀리는 배변활동을 돕고 면역력 향상,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이며, 햄프씨드는 고지혈증 예방, 고혈압 개선에 도움을 준다. 향미증진제, 보존료, 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은 함유되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봄 제철 식재료인 미나리와 주꾸미를 담은 간편가정식 ‘아침엔본죽 미미죽(주꾸미미나리죽)’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아침엔본죽 미미죽’은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청도 미나리와 제철 주꾸미를 담은 제품으로, 소비자가 기억하기 쉽도록 미나리와 주꾸미의 ‘미’ 자를 더해 제품명을 선정했다. 죽 프랜차이즈 1등 브랜드인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영양죽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미미죽에 사용된 청도 미나리는 일반 미나리와 달리 줄기의 속이 꽉 차 있으면서도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미나리는 피를 맑게 하고 체내에 축적된 중금속 배출을 도와주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