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삼양식품이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 삼양식품은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이자 킥소스인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키맨' 역할을 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최근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 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브랜드모델 이수근과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스푼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브랜드모델 ‘아이즈원’의 얼굴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팬미팅 초대, 스페셜 굿즈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아이즈원 기프트카드’는 실물 카드로 발송되는 ‘기프트카드 3만원권’과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우선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3만원권’은 멤버 별 포토카드 형태로 출시했다. 구매 시 미니 브로마이드(2매)를 비롯해 멤버 별 이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금융권 최초로 장애인 선수를 전속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하나금융그룹은 그룹과 KEB하나은행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휠체어펜싱 선수인 김선미 선수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김선미 선수는 중학교 3학년 때 오토바이 사고로 왼쪽 다리를 잃고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장애인 펜싱선수의 권유로 펜싱을 시작했다. 이후 2010년 광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에페 개인전 은메달 수상, 2012년 런던 패럴림픽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했다.특히 올해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는 남북 공동 입장 기수로도 활약했다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018년 브랜드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첫 활동으로 여행을 즐기는 그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된 ‘브링 백 모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는 흥미롭고 특별한 여행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캠페인으로, 여행이 끝나면 캐리어에 잊지 못할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가지고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또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광고 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캐리어에 담아온 물건을 상상하여 맞추는 디지털 이벤트를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하이트진로가 아이유를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브랜드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난 2014년 말 모델 계약을 맺은 후 4년째 활동하게 되는 소주 브랜드 최장수 모델이 됐다.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1대 모델인 이영애를 시작으로 박주미, 김태희, 하지원, 이민정, 문채원, 공효진까지 당대 최고 스타를 참이슬 모델로 기용해왔다. 아이유는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의 깔끔한 맛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가장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참이슬과의 오랜 인연만큼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아이유는 하이트진로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