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왕진화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파우치죽 신메뉴 '비비고 새우계란죽'을 출시했다.30일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새우계란죽에 대해 외식 전문점 수요 공략을 위해 기획된 1~2인분 용량 파우치죽 제품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외식죽 메뉴를 중심으로 파우치죽 라인업을 확대해, 상품죽과 외식전문점을 아우르는 5000억원대 죽 전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죽 시장은 상품죽 업체와 외식 전문점 등 업체간 치열한 경쟁체제에 돌입돼 있다.소비자 라이프 트렌드 변화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에 따라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