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애슬레저 시장에서 동영상 리뷰가 매출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로 인한 '홈트레이닝', '원마일웨어' 인기와 함께 애슬레저 카테고리의 누적 동영상 리뷰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14일 발표했다.인덴트코퍼레이션이 작년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1년 간 브이리뷰 플랫폼을 통해 업로드된 애슬레저 동영상 리뷰 영상을 분석한 결과, 누적 동영상 리뷰 수는 전년 대비 약 498% 대폭 증가한 것으로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 패션브랜드 텐먼스(10MONTH)는 남성복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론칭한 텐먼스는 기본에 충실한 여성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올해 2월부터 현재까지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924%가 증가했다.여성복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진 텐먼스는 최근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2030세대 남성과 '영포티(꾸미는 40대)족'이 크게 증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파자마 맛집 '자주(JAJU)'가 네이버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할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단독 상품 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자주의 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 1+1으로 판매한다. 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 '수피마 코튼(면) 파자마 상하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연중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주는 19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집콕생활 필수 제품들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올 굿(All Good) 10 DAYS'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용품부터 침구, 욕실용품, 패션 의류에 이르기까지 자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행사는 자주 오프라인 매장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내 자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다양한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 스타일로 구성된 20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을 '트러스트 서클(Trust Circle)'이라 명명했다. 이를 주제로 포멀, 캐주얼,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활용한 패션·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은 2021년 컬러로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과 '얼티미트 그레이(Ultimate Gray)'를 발표했다. 일루미네이팅은 화사한 노란색으로, 생기가 넘치고 따뜻함이 느껴진다. 얼티미트 그레이는 견고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자연스러운 회색이다. 두 컬러의 조합은 불확실한 현 상황에서 서로 다른 요소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내년 1월 6일까지 '20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전국 56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쇼트 패딩을 비롯해 보온성 최강의 롱 패딩, 얼죽코를 위한 다채로운 코트, 귀엽고 포근한 시어링 점퍼 등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보브가 지난 18일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2~30대를 위한 여름 시즌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의 여행이나 이동이 어려워지자 집 혹은 인근 호텔에서 조용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는 현상을 반영한 것이다. 보브는 이와 같은 여가 방식의 변화에 맞춰 제품을 기획하고 관련 마케팅에 나섰다.보브는 이번 컬렉션의 주제를 스테이케이션으로 하고 이를 통한 기분 전환의 의미를 담아 컬렉션의 이름도 리프레시 에디션으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자주가 최근 패션업계 최대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2009년 5000억원에서 2016년 1조5000억원으로 성장했으며 올해 3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집 근처에서 활동하는 ‘슬세권’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애슬레저에 대한 수요는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자주는 기존에 판매하던 원마일웨어에 애슬레저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패션 매출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자주의 애슬레저 라인은 운동뿐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7일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연휴를 완성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황금연휴 기간에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해외 여행 대신 산책 등 가까운 거리의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홀리데이 위크’는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엄선했다.먼저 뛰어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에슬레저 웨어 아이템들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인다. 가벼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집에서의 휴식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완성하는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시즌에는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신축성에 중점을 뒀다.대표 상품인 ‘울트라 스트레치 세트’는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울트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보다 활동적인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가 개발한 특수 봉제 방식으로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집에서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대표 브랜드 슬림9이 홈웨어와 외출복의 기능을 고루 갖춘 ‘그대로웨어’를 10일 출시했다.그대로웨어는 기존 홈웨어의 요소와 패션성을 갖춘 의복이다. 모든 활동에 잘 어울리는 투 버튼 헨리넥 탑, 투 포켓 베이지 팬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원마일웨어로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원마일웨어란 자택 1마일 권 내에 어디든 착용 가능한 옷이라는 뜻으로 최근 외출복과 홈웨어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편안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