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리얼트립이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해 A380 항공기를 타고 한반도 일주를 비행하는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 상품을 오는 10월 31일, 11월 1일 양일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이 선보이는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는 인천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도 상공을 거쳐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총 비행 시간 2시간 20분에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탑승객 전원에게 트래블키트, 국내선 50% 할인쿠폰, 기내 면세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비지니스, 이코노미, 어린이 탑승객에게 각각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CJ올리브영은 구성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내벤처 제도 ‘레볼루션 랩’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2018년부터 사내 아이디어 공모 제도 ‘레볼루션’을 시행해 온 CJ올리브영은 구성원이 제안한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세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레볼루션 랩을 새롭게 도입했다.레볼루션은 업무 비효율 개선점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제도로 ‘현금 없는 매장’,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트래블키트’ 등 현재까지 약 60여개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 현장에 적용됐다.레볼루션 랩은 매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직판 여행사 KRT가 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창립기념일 행사에 맞춰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KRT가 진행 중인 ‘KRT 20’s BACK’ 기획전은 NH농협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이 청구 할인되는 메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KRT 여행 상품 예약 시 트래블 키트 증정(선착순 700명) 이벤트와 KRT 유튜브 채널 구독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초성 퀴즈 이벤트, 숫자 ‘20’과 관련된 할인 및 균일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지행 중이다. 1998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국내 한 이커머스 기업이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해외로 떠나는 여행 족 2명 중 1명은 여행을 떠날 때 간편 먹거리를 챙겨가고, 그 중 라면과 고추장이 약 5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점 이용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한식을 맛보게 하고, 추가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11일 도시락데이를 맞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온라인몰 ‘본몰’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도시락데이는 매월 11일 진행되는 와이파이도시락의 멤버십 데이로 할인, 사은품 등 매월 다른 혜택으로 재미를 더하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이번 도시락데이는 와이파이도시락x본몰이 함께 하는 이벤트로 추석을 앞두고 연휴 기간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몰의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본몰의 트래블키트는 먹거리가 걱정되는 여행길에 챙겨가면 좋은 비빔 고추장, 장조림, 죽 등으로 구성된 본죽에서 출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스고인터내셔에서 런칭한 엠엘비코스메틱이 ‘엠엘비 플레이’ 신규 라인 출시 기념으로 3주간 ‘MLB썸머플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엠엘비 플레이 라인은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라인으로 활동적인 일상의 피부 고민, 운동 전후 바디 케어 등 브랜드 컨셉인 액티브 뷰티를 그대로 녹여낸 신제품이다.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18일부터 새로운 PLAY라인 런칭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3주간의 특별한 'MLB썸머플레이' 라는 타이틀로 매주별 '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KB국민은행은 20일 예비 엄마를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은 아이를 품고 있는 10개월간 목돈을 적립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다. 월·일 단위로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국민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으로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계약기간 12개월 기준 연 1.8%이며 우대금리 0.8%포인트를 더하면 최고 연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인 'the Zoom'을 오픈했다.아모레퍼시픽은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the Zoom을 탄생시켰다고 14일 밝혔다. 이곳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이 가능하다.먼저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부쩍 더워진 날씨에 안부 인사로 휴가 계획을 묻는 시기가 됐다.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직판 여행사 KRT가 혜택을 제공하는 ‘2019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7월, 8월에 출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선착순 700명 대상으로 본 몰 트래블 키트가 증정된다.본죽 공식 쇼핑몰인 본몰 트래블키트는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낙지김치죽 각 1개와 미니장조림 2개, 고추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는 여가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오는 3월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와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구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했다.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야놀자 앱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참여 숙소를 확인하고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와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양사는 해당 기간 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루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참여 방법은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클라뷰가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인 샤샤(SASA) 싱가포르에 공식 입점했다.싱가포르 샤샤(SASA) 입점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진주 미백화장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니즈에 진주코스메틱이라는 클라뷰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이뤄지게 됐다.샤샤(SASA)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약 28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전세계 7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싱가포르 샤샤(SASA) 주요 13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임블리 임지현이 '블리블리' 이벤트 접속 폭주에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21일 임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mvely #임블리 #velyvely #블리블리 _진짜 누구도 어찌할 수 없는 트래픽폭주 저도 진짜 너무 답답합니다♀️♀️♀️_ 트래픽폭주로 사이트가 안들어가져서 답답하셨을 블리님들을 위해....진짜 싹싹 싸악 긁어모아‼️‼️‼️ 최대한 넣을수 있는 수량 추가로 확보해서 풀겠습니다_핑크필링패드, 인진쑥미스트 서버다운으로 원활하지 못하여 놓치셨다하여 요 두가지 포함‼️_✔️물광앰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트렌드바이미가 내년 1월 청정 제주의 로즈마리와 비자의 그린에너지를 담은 ‘릴랙스 인 제주’를 첫 선보인다.힐링을 위한 ‘현실적 가치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릴랙스에 도움이 되는 바디 및 헤어 제품을 출시했다.릴랙스 인 제주는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재배한 100% 식물성 원료인 로즈마리 잎 에센셜 오일과 비자나무 잎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바디 및 헤어 제품으로 구성됐다.신제품은 화장품 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뇌파분석을 통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화장품 브랜드 '유이라'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유이라'의 성장세가 눈길을 끈다.지난 11일 랄라블라에 따르면 김수미 대표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유이라'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동시 론칭했고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유이라'의 대표 제품 '씨더매직 톤업크림'과 '써스트 릴리프 하이드레이팅 앰플' 등이 인기를 끌었고,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유이라'가 자체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