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코웨이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6년 해당 인증을 최초 획득한 이후 6회 연속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한다. 코웨이는 서비스를 BS와 AS로 구분하고, 권역별로 BS와 AS 전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으로 6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의 지표를 세우고자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해 온 인증제도다. 인증은 3년간 유효하다.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3개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694개소의 파트너사와 140여 개의 서비스 위탁점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2023년 9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수원도시공사가 전국 도시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에 선정됐다.2007년 첫 인증(3년) 후 5회 연속 인증이다.11일 공사에 따르면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인증 제도는 현장에서 고객 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된다.평가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공사는 서비스 혁신시스템 구축,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
유비케어가 최근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을 획득했다. 유비케어는 새롭게 구축한 ‘통합 서비스 센터’를 통한 운영 및 서비스 품질의 고도화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유비케어의 통합 서비스 센터는 지난 2017년 신설됐다. 전국 병·의원에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전국 18개 지역에서 대리점별로 운영해오던 콜센터를 본사로 통합해 운영하는 것이 센터의 주된 역할이다. 센터를 통해 고객의 체감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는 평가다. 능동적인 정기 방문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위한 고객관리 시스템 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비케어는 고객의 요구나 요청이 있기 전에 먼저 고객을 찾아가 자사 제품의 사용 환경을 점검하는
이윤배(오른쪽)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6일 박상호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서를 받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공인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제도로, 정부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뉴스웍스=김유경기자]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9월 11일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협회는 병원서비스품질의 질적 향상과 병원의 경쟁력 강화, 고용창출을 목적으로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제도를 도입했고 13년째 주관해오고 있다.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의 원서접수는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현재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외에도 ▲CS강사 ▲CS마스터 ▲항공서비스매니저 ▲서비스경영컨설턴트 자격시험을 운영하고 있다.또한 자격시험과 연계한 대학 특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