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상호기자
  • 입력 2017.02.17 10:28
<사진제공=MLB KOREA>

[뉴스웍스=이상호기자] MLB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2017 SS시즌 ‘페티로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이자 감독이었던 ‘피트 로즈’의 이름에서 착안한 페티로즈 시리즈는 키치하고 걸리쉬한 자수가 특징인 모자 제품으로 스트릿한 감성의 볼캡과 스냅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하였으며 컬러는 시크한 블랙 컬러와 트렌디한 데님 컬러로 선보였다.

페티로즈 시리즈는 미니 로즈 자수의 심플한 디자인부터 모자 챙에 별 모양의 스터드 장식을 한 개성 있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뉴욕양키스 로고에 엣지있는 레드 컬러 장미 패턴에 화려한 레터링이 더해진 블랙 커브캡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페티로즈 시리즈는 MLB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MLB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LB는 페티로즈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2월16일부터 2주 동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응모자와 친구에게 페티로즈 모자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