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상호기자
  • 입력 2017.03.09 09:35
<사진=청정원 홈페이지 캡쳐>

[뉴스웍스=이상호기자] 청정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를 본격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밥상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고민 유형별로 총 4가지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에서 청정원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프트박스 선택 이유와 사진 등 사연을 등록한 회원 중 선정을 통해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는 ‘혼밥박스’, ‘홈셰프박스’, ‘우리아이박스’, ‘홈파티박스’으로 구성됐다. ‘혼밥박스’는 혼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휘슬링쿡’, ‘밥이라서 좋다’ 등 식사 제품으로 구성됐다. ‘홈셰프박스’에는 각종 요리의 베이스가 되는 순창고추장‧된장, 햇살 담은 자연숙성 맛간장, 직화파기름 소스 등의 양념장류와 함께 앞치마 선물이 포함된다. ‘우리아이박스’는 어린이를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청정원 카레여왕과 군고구마츄 등으로 구성됐다. 또 ‘홈파티박스’는 간편하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알프레도 크림&치즈 파스타소스, 홍초바이탈플러스 키위그레이프 등과 함께 파티용품 기프트가 포함된다.

기프트박스와 함께 전달된 편지 상단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제품을 활용한 특별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지난 1월 테스트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한 달 만에 약 600건의 사연이 신청됐고 당첨자들 후기가 꾸준히 이어지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며 밥상에 대한 고민 역시 깊어진 고객들에게 청정원의 맞춤형 기프트박스가 해법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