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11.23 09:36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 파티 풍선, 페이퍼 스트로 등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

위스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손쉬운 방법으로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유럽의 파티피플에게 사랑받는 위스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손쉬운 방법으로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은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 파티 풍선, 페이퍼 스트로, 칵테일 컵 등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즐겁고 트렌디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또 팝업 아트를 접목해 디자인된 패키지는 그 자체로 파티 분위기를 통통 띄우는 소품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간편함과 스타일리시한 패키지 디자인을 비롯해 한정 수량 제작된 희소성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티 준비를 위해 여기저기 찾아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분위기를 살리는 소품 역할까지 하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은 위스키 한 병과 비슷한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갖췄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는 유럽의 트렌디한 클럽과 바에서 가장 사랑받는 위스키 중 하나로 최근 국내에서도 젊은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잘 익은 사과와 바닐라, 밀크 초콜릿이 연상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주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분위기에 곁들이기에 제격이다. 특히 커피, 애플소다 등 여러 음료와도 잘 어울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한 병이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파티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 간편함을 살리고 파티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만한 디자인 케이스를 겸비했다. 가격마저 위스키 한 병 정도로 합리적이라 그야말로 기특한 아이템”이라며 “이것저것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하나로 이번 연말 모두가 만족하는 색다른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은 23일 이마트를 시작으로 대형 할인점 주요 매장을 통해 3000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