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7.11.27 08:59

손나은, 몸매라인 및 상큼한 표정으로 엔딩요정 면모 과시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손나은의 푸드엔딩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스프라이트>

[뉴스웍스=장원수기자] 요정처럼 예쁜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여심을 자극하는 워너비 각선미와 상쾌한 먹방 포즈가 돋보이는 ‘푸드엔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손나은의 상쾌한 푸드엔딩’을 컨셉으로 한 손나은의 온라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스프라이트를 들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은 물론, 각선미가 돋보이는 배꼽티와 타이트한 흰색 팬츠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며 상쾌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레깅스 여신으로 불리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사랑 받았던 만큼 운동으로 다져진 잘록한 허리라인과 여리여리한 모습으로 엔딩요정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손나은의 상쾌한 푸드엔딩’을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음식을 즐기며 스프라이트를 상쾌하게 마시는 손나은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의 청량함을 강조함은 물론, 맛있는 음식을 즐길 때는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맛있게 먹고,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과정을 손나은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포즈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손나은만의 독보적인 몸매라인에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이 함께 어우러져 많이 먹어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은 여성들이 꿈꾸는 먹방 화보로 완성됐다.

한편, 손나은은 미카엘 셰프와 함께 스프라이트 가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맛있는 음식의 상쾌한 마무리엔 언제나 기승전 스프라이트!’를 알리고 있으며, 손나은의 리얼한 먹방 모습이 담긴 스프라이트 광고는 지난 10월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