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1.03 16:11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2차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의 깜찍하고 화사한 매력을 어필했던 러블리즈는 2차 포스터에서는 배경과 이미지 속 멤버들의 의상 컬러를 블랙톤으로 맞추며, 보다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켰다.

포스터 중앙에 여덟 분할로 각각 배치된 멤버들의 이미지는 귀엽고 상큼한 과즙미가 돋보였던 1차 포스터와는 또 다른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전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지금까지 러블리즈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블링블링한 의상과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러블리즈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해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역시 전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새해에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