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1.19 13:37

[뉴스웍스=장원수기자] 해커스가 토익스피킹 Level 7, 8 달성을 돕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Level 7, 8’ 교재의 2018 최신개정판을 출간했다.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Level 7, 8’은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 및 난이도를 반영한 교재다. 토익스피킹 시험 신유형 시행 이후 최근 2년간의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정기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문제로 교재를 구성했다. 나아가 학습 기간과 기간에 따른 플랜을 제시하여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2주 만에 교재 학습부터 실전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단기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

해당 교재에는 파트별 전략부터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예상문제까지 모두 수록되어, 토익스피킹 시험 대비를 한 권으로 마칠 수 있다. 교재의 구성을 살펴보면, 우선 파트별 문제 유형에 대비하는 전략이 단계별로 제시되어 있다. 따라서 유형별 핵심을 파악하고, 핵심에 접근하여 학습할 수 있다. ‘Hackers Test & Part Test’에서는 파트별로 익힌 전략을 문제에 적용해 풀어보고, 어떤 문제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로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다. 교재에 수록된 5회분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2회분이 추가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을 활용해 실제 시험을 보는 것처럼 연습이 가능하며, 시험을 마친 후 모범 답안이 제시되어 자신의 답변과 비교해볼 수 있다. 부족한 부분은 교재에 있는 템플릿을 활용해 보완하여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해볼 수 있다.

해당 교재에는 답변 시간이 비교적 긴 파트 2, 5, 6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수록되어 있다. 어휘만 바꾸며 쉽게 말할 수 있는 만능 답변 템플릿으로, 머뭇거리지 않고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교재에는 파트별로 빈출 토픽의 예제도 수록되어, 다양한 답변을 이해하고 이를 응용해 자신의 답변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인강에서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Level 7, 8’ 교재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제공된다. 다양한 표현을 활용해 답변할 수 있도록 추가 학습자료인 ‘아이디어&표현 자료집’을 제공하여,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나아가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미국/영국/호주식 성우 음성 MP3를 제공한다. 국가별 발음 차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시험에 나오는 모든 발음을 정확히 연습할 수 있다. 특히, 준비/답변 시간이 포함되어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는 ‘실제 시험 버전’과 놓치는 문제 없이 복습할 수 있는 ‘학습 버전’을 제공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버전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각 버전에 포함된 문제별 분할 MP3를 통해서는 스스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집중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인 ‘토익스피킹 START’, ‘토익스피킹 Level 7,8’, ‘토익스피킹 실전모의고사’는 6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해커스 토익스피킹 Level 7, 8’ 교재 역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