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1.30 15:15

2박 같은 1박! 32시간의 어메이징한 발렌타인 패키지

르 메르디앙이 2월 발렌테인 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어메이징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국내 유일의 럭셔리 유럽 스타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대표이사 최태영)은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연휴와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놀라운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과 '르 메르디앙 스위트 라운지'다. 프로그램은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 명절 후유증으로 휴식이 필요한 부부, 일상에 치여 바쁘게 달렸던 직장인, 연휴를 이용해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YOLO(욜로)족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 2박 같은 1박! 32시간의 어메이징한 발렌타인 패키지

먼저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은 연인과 친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2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얼리 체크인(오전10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6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적용해 호텔에서 무려 32시간을 여유롭게 체류할 수 있도록 했다. 오전에는 높은 층고와 환한 햇살의 고풍스러운 공간인 클럽라운지나 셰프팔레트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오후에는 마치 영국의 품격과 풍미를 담은 3단 트레이의 애프터눈 티를 클럽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음미할 수 있다. 저녁시간에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에서 음식과 함께 화이트 와인3종, 레드와인 3종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2종, 각종 위스키와 셀프 칵테일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라워로 장식된 포토월에서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커플 배스 가운 세트(2개 1세트) 및 룸에서 즐기는 샴페인&디저트 세트는 각각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평생 간직할만한 발렌타인 데이를 만들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 가격은 35만원이다. 

◇ 자녀의 달콤한 액티비티와 패밀리 해피아워가 마련된 설 패키지

또한 '르 메르디앙 스위트 라운지'는 자녀와 부모를 위한 설 패키지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풍성한 유럽식 뷔페 셰프팔레트에서 조식을 즐기고, 4층 연회장에 마련된 패밀리 라운지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아이들을 위한 쿠킹 클래스와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고 부부를 위한 라운지와 해피아워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객실은 패밀리 디럭스(29만원)와 스튜디오 스위트(36만원)로 구성됐다. 13세 미만 아동 동반 시는 추가요금이 없고 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에는 5만원의 요금이 발생한다.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과 '르 메르디앙 스위트라운지' 패키지 이용 고객은 모두 22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하는 야외 테라스 윈터가든에서 셰프팔레트만의 유니크한 각종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유럽의 밤을 산책하는 기분을 누릴 수 있다. 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와 자쿠지 이용도 가능하다. 특히 핀란드식 사우나에서는 장거리 운전에, 요리 등 명절 나기와 손님 맞이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또한 호텔의 자랑인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HI, POP’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세계적인 팝 아트 거장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보며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로 정서적 환기를 누려보자.

르 메르디앙 서울 마케팅 디렉터는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국내 최초의 럭셔리 유럽 스타일 호텔인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고객들에게 유럽 스타일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발렌타인 데이와 설연휴를 맞은 고객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며 힐링 하고 감성을 충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