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2.21 14:09
<사진=소속사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배우 송재희가 오랜만에 사극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온다.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송재희가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 연출 김정민, 이하 대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동생을 죽여서라도 갖고 싶었던 사랑, 이 세상 아무도 다가올 수 없게 만들고 싶었던 그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의 뜨거웠던 욕망과 순정의 기록을 담은 핏빛 로맨스로 지난해 윤시윤, 진세연, 주상욱 등이 이미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송재희는 '주상' 역할을 맡아 임금으로서의 진중한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송재희는 ‘매드독’, ‘당신은 선물’, ‘욱씨남정기’, ‘다 잘 될 거야’, ‘가족끼리 왜 이래’ 외 다수의 드라마와 ‘설해’, ‘파이널리’, ‘스타 : 빛나는 사랑’, ‘변신 이야기’, ‘이브의 유혹-키스’ 등의 영화에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종횡무진 활약해 왔다.

특히 MBC 사극 ‘해를 품은 달’에서 완벽한 캐릭터 표현과 자연스러운 사극 연기로 연기력을 입증 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송재희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 줄 것인지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오는 3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