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09 09:05
쌤소나이트가 19일 여행 전문관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여행 인플루언서 김멋지, 위선임과 함께하는 제 7회 여행 클래스를 진행하고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디지털 얼리어댑터를 겨냥해 신규 디지털 및 음향기기 브랜드 총 11개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오는 19일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를 테마로 한 ‘여행 인플루언서’ 김멋지, 위선임과 함께하는 제 7회 여행 클래스를 열고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지난 10월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에서 매 달 여행 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그 동안 여행 작가이자 ‘인생학교’ 서울 교장인 손미나, ‘트래블 셀럽’ 청춘유리, 섬 여행가 아볼타 등 자타공인 여행 전문가들이 연사로 초청되어 각자의 정체성이 담긴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해왔다.

7회를 맞는 여행클래스에 함께하는 김멋지와 위선임은 10년 지기 친구사이로, 직장인 5년차에 접어든 서른 살에 결혼 대신 세계여행을 선택한 ‘여행 인플루언서’들이다.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718일간의 세계일주로 유튜브 누적조회수 36만, '여행에 미치다' 2017 여행동영상 크리에이터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스로를 ‘자발적 삶을 위한 선택적 백수’라고 표현하는 김멋지와 위선임은 이번 강연에서 자신들만의 ‘야반도주’ 이야기를 특유의 소탈함과 솔직함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5명씩 총 3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한다. 클래스는 19일 저녁 6시 30분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작년 9월 선보인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여행 전문 편집숍으로, 강연 컨텐츠 뿐만 아니라 여행가방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IT 기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여행 상담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꾸준히 매장 컨텐츠를 강화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는 큐레이션 기업 ‘스템(STEM)’이 디지털 얼리어댑터를 겨냥해 선별한 신규 디지털 및 음향기기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입점 브랜드들은 세계적인 전자기기 브랜드 ‘소니(SONY)’, 뛰어난 GPS 성능을 기반으로 스마트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가민’,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음향기기를 제작하는 ‘더 하우스 오브 말리’, 16g의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유명한 ‘랩씨’ 및 무선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을 선보이는 ‘애프터샥’ 등 총 11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