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4.10 17:37
사진: 바슈롬앱 영상모델 개그우먼 김지민.

[뉴스웍스=장원수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는 바슈롬앱 사용법을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개그우먼 김지민을 영상 모델로 발탁해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0일 바슈롬 공식 페이스북 내 오픈을 시작으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중심으로 한 주요 온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된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바슈롬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바슈롬앱 사용하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협업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여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바슈롬 코리아는 앱 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10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내에서 ‘바슈롬앱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 전체 공유 및 친구 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바슈롬앱을 설치한 모든 고객에게 바슈롬 원데이 렌즈 4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무료시험착용 기회를 제공한다. 앱에 접속한 후 무료시험착용 신청 페이지에서 방문일자와 마이 안경원을 설정하여 신청 후 직접 수령 받으면 된다. 시험착용 이후 설문을 통해 바슈롬앱 전용 마일리지인 크리스탈을 적립할 수 있으며, 1만 크리스탈부터 포인트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사진: 바슈롬앱 영상모델 개그우먼 김지민.

또한, 바슈롬앱에 가입하면 즉시 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20%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바슈롬앱 모델로 발탁된 김지민은 최근 종편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의 주인공인 아나운서 역을 패러디했다. 드라마 여배우의 패러디에 능숙한 김지민은 이번에도 아나운서 특유의 냉철하고 이지적인 말투와 눈빛을 연기하며 바슈롬앱의 무료시험착용 및 다양한 적립, 혜택을 영상에서 표현했다. 상대 형사 역에는 개그맨 김민기와 찰떡궁합 호흡으로 패러디 영상의 재미를 높였다.

김지민은 예전에도 드라마 패러디물인 ‘쉰 밀회’에서도 드라마 여주인공의 물광 메이크업을 재미있게 표현하며 드라마 여주인공을 완벽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도 여주인공인 아나운서에 완벽 빙의해 도도하고 시크하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넘치는 개그감도 가미해 보여줬다.

바슈롬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