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4.22 10: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지난 7일 2018년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이 전국에서 치러진 가운데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공시족을 대상으로 '기출문제 복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시험 전 공시생의 합격을 위한 마무리 학습법 및 핵심 특강을 제공한 한편 시험 후 기출문제 복원에 참여한 수험생에게 푸짐한 선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제 복원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과 소방공무원 온라인 체력특강이 제공된다. 또 우수 복원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문제 복원 참여하기 클릭 후 질문 항목에 따라 작성해 제출하기만 하면 참여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에 소방직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4호선 노원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평생회원반 등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출문제, 강의추천, 접수방법, 선택과목, 면접전형, 체력, 신체검사 등 질의 상담 및 수험 전략 1:1 맞춤 설계도 가능하다.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에서 오는 28일 오후1시 2019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노원학원은 소방공무원 수험준비를 망설이는 예비수험생 및 전략적 학습방법을 찾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노원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 전략을 공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