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기자
  • 입력 2018.04.26 17:15

[뉴스웍스=남상훈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오는 5월 4일까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농협손보 소비자패널로 선정되면 상품 개선점 제안,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소비자패널에게는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손보 홈페이지(www.nhfire.co.kr)를 참조하거나 소비자보호실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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