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5.01 18:19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인기 샐러드 메뉴 4종 무료 증정…통신사 및 카드 중복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인기 샐러드 4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샐러드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MP그룹>

[뉴스웍스=장원수기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샐러드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샐러드 FREE’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인 ▲치우천왕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라지사이즈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인기 샐러드 4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및 방문포장 주문 고객 대상으로, 통신사 제휴 및 카드할인에 대한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단 이 행사는 샐러드 3만건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5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치우천왕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배달 주문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 행사는 평일 500판, 주말·공휴일 1000판 총 7000판의 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맛있는 피자와 샐러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며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