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19 12: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최상위 클래스 가죽을 사용하는 소파 전문 기업 베니시모가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카슨(Carson)’과 ‘오스카(Oscar)’ 사전 예약 특가 할인을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베니시모는 집에서 아늑한 휴식을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장시간 앉아 휴식을 취하더라도 무리가 없는 사용감이 특장점이다.

특히 카슨은 이태리 면피 및 오리털 내장재로 푹신함과 부드러움이 강화됐고, 무소음 모터 내장으로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넓은 좌방석으로 더욱 쾌적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어 휴식을 취하기 안성맞춤이라 평가 받는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평소 높은 가격대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위해 사전 예약 특가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며 “디자인과 기능, 사용감까지 모두를 충족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사전 예약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 특가행사',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와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리뉴얼 오픈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등이다.

행사는 베니시모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직영점별로 전시 상품 대폭 할인 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적용 모델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