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5.21 17:36
이홍기가 BJ 철구 방송 시청과 관련해 글을 올렸다. <사진=이홍기 SNS/아프리카TV 캡처>

[뉴스웍스=이동헌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BJ 철구 방송을 본 것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BJ 철구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989년생인 BJ 철구(이예준)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자 현 아프리카TV BJ다. 그는 흡연하는 모습을 여과 없이 방송해 서비스 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으며, 음주 방송도 했다.

BJ 철구는 장애인 비하 발언, 5·18 광주민주화운동 비하 발언 등과 방송 중에 장인의 머리를 밀거나 과격한 행동으로 여러 번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이홍기는 2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아이 진짜 사람 미치게하네. 니들이 지금 극혐하는 그런짓을 할때 본거 아니고 우연히 아침에 이것저것 보다가 본 거야"라고 적었다.

이어 "뭐 나한테 이번일로 정이 떨어졌네 어쩌네?? 날 잘 알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걸 알텐데 무슨 해명을 하라고 난리네. 뭐 떨어진 정이야 어쩔수없다만, 난 그런거 아니야. 더 이상 이 주제로 얘기하지말자"고 덧붙였다.

앞서 BJ 철구 방송 채팅방에서 이홍기를 목격했다는 글이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왔다. 이에 팬들은 "철구 방송을 왜 보냐"고 물었다. 이에 이홍기는 "내가 뭐 잘못했어? 잠 안 올 때 가끔 보는 정도인데 이게 뭐 잘 못 된 거야?"라고 반문했다.

 

이홍기가 BJ 철구 방송 시청과 관련해 글을 올렸다. <사진=이홍기 SNS/아프리카TV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