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5.24 14:13
<사진제공=쿨샤>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녹십초 그룹의 자동칫솔 브랜드 쿨샤가 전국 백화점에 추가 입점 및 판매를 시작하며 더욱 넓은 유통망을 확보하게 됐다.

조인성을 전속모델로 하여 일명 ‘조인성 전동칫솔’로 불리고 있는 쿨샤의 이번 백화점 추가 입점은 제품 출시후 기술력을 인정받아 단시간 내에 확산된 브랜드 인지도와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는 평가다. 

쿨샤는 3개의 칫솔모가 치아와 치아 사이, 치아와 잇몸 사이, 치아 안쪽 등을 보다 쉽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돕는 전동칫솔로 치과에서 권장하는 올바른 양치질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주목받은 바 있다.

3개의 칫솔모가 동시에 왕복과 쓸어내림을 구현하는 방식으로 국제특허를 획득했으며, 평소 관리하기 힘든 부분의 플라그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 치간칫솔이나 치실을 사용한 것처럼 상쾌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전동칫솔 시장에서 42%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해 명실상부한 국민 자동칫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쿨샤 관계자는 “이번 전국 백화점 추가 입점 및 판매를 계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글로벌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백화점을 비롯한 쿨샤 오프라인 판매 매장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내 매장안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